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건두부 포두부 다이어트 식단 건두부스파게티 건두부김밥

by keaimsw 2020. 12. 1.

우리부부 뱃살빼기위해 저의 임무가 크다고 느꼈습니다
신랑의 배둘레가 커지는이유는 저한테 문제가 있어요
저녁마다 식사에 술마시는것을 잔소리를
안하고 있으니 저의 문제가 크죠!!
신랑은 밥 안먹는것을 선포하지만 술은 마신다하니
이거 무슨 시추에이션이죠


며칠전 건두부 다이어트 식품보고
천천히 탄수화물 줄여가는것으로 계획으로
건두부로 시작하기로했어요
사실 제가 건두부를 좋아하거든요 ㅋㅋ


간단하게 스파게티소스 남은거로

건두부를 스파게티면대신 가늘게 썰어 국수로대체했어요

건두부만 먹으면 뻑뻑한 느낌이 크기때문에
밥을 조금 섞어서 거부감없이 먹을수있게했어요
야채를 채썰어서 샐러드 먹는 느낌으로 했어요

신랑의 평가: 오!!! 너무좋다는데요 술도마시고 좋아하는 김밥도 먹고
먹은후 몸이 가볍고 만족한다는 평...



그러나 내일은 어떤음식을 준비할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