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대문 신기루 새벽 거리

by keaimsw 2020. 11. 24.

몇달전부터  친구가 동대문 짝퉁 거리 가보자 해서 

왠만한  동대문 새벽시장  어디가 무엇있는지 아는 저로써는 궁금했어요

친구표현으로는 노랑 천막  쭉 있다하는데   정말 궁금 했어요...

 드뎌 새벽 12시도착했어요
어머머 !!! 이런곳에 이런게 있었다니
제가 잘아는 장소 였어요
동대문 DDP역 정품 스포츠의류 신발 스포츠기구 판매하는 상가 앞에
새벽에는 짝퉁거리기 쪽 있는거어요
너무신기했어요

(사진만보면 부산국제시장 보는 느낌 일듯하네요)


생각보다 코로나19인해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는거에요

친구가 겨울이라서 그런지 물건들이 별로 없다하네요
그런듯해요
그래도 겨우겨우 사고싶은 물건 하나씩 사고


(3~4시간 장사하고 신기루처럼 없어지는 짝퉁거리 )


새벽시장에 오면 꼭 먹어줘야하는
길거리 토스트 잔치국수를 먹으러 다니는데
있어야 할 장소에 없어진거죠
2년전 제일평화 화재로 인해 싹 없어졌나봐요
한참을 해매다 그뎌 한곳 찾아 먹고 왔네요
평범한 잔치국수 이곳에서 먹으면 참 맛나는 이유는 몰까요ᆢ

친구아덜 하는말 지금산옷 싸고 넘 마음에 든다고
조만간 다시 오자네요
귀여워라 아덜....




댓글